X

FAQ

뒤로가기
제목

제품 하자일 때의 교환 여부

작성자 BOSROOM(ip:)

작성일 2012-05-24

조회 69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일 경우 BOSROOM 게시판(쇼핑몰 상단 상품질문탭)이나 고객 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BOSROOM의 부담이므로 택배비는 지불하실 필요가 없으며 BOSROOM에서 고객님께 개별 연락후 자동 진행 회수를 도와드립니다.

 

단,가죽과 털의 제품은, 100% 천연 네츄럴 원단이기 때문에 공장에서 찍어낸 것처럼 완벽하게 나올 수가없습니다. 그게 또 가죽의 맛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간혹 약간의 색깔 차이, 손톱만한 스크레치, 털빠짐 등등의 이유로 반품은 수락이 안되십니다.
BOSROOM에서는 배송전 검사원들이 2차로 철저한 검사를 거친후 배송을 합니다.

 

제품 색상은 각 모니터의 해상도와 스크린의 밝기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이즈는 측정방법에 따라서 1~2cm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 사항은 불량 조건에 해당이 안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